많은 고객들을 만나다 보면 매출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 예쁘기만 한 홈페이지로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매출이 날 수 있는 홈페이지 기획과 디자인을 하고 검색 엔진 최적화로 제작합니다.
또한 제작 후에도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관리 방법 교육과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1) 고객이 잘 기억할 수 있는 명확한 컨셉의 사이트 구성 및 기획
홈페이지에서 고객의 시선 방향은 Z패턴 또는 F패턴으로 페이지를 읽습니다. 즉 시선이 움직이는 경로에 따라 중요한 문구, 행동 촉구 버튼 등을 배치해야 합니다.
사이트 구성 시 체크사항
[페르소나]
고객은 누구인가?
[문제 정의]
고객의 문제는 무엇인가?
[솔루션 제시]
고객들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는가?
[고객 이익]
문제가 해결되면 고객들은 어떻게 느끼게 되는가?
[구매 여정]
사람들이 보통 어떻게 당신의 제품/서비스를 구매하게 되는가?
*CTA(Call To Action) : 행동 유도 버튼
*CTA(Call To Action) : 행동 유도 버튼
2) 검색엔진 최적화(SEO)
아무리 홈페이지를 잘 만들었다 하더라도 검색이 되지 않는다면 소용이 없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 SEO)는 Search Engine Optimization의 약자로 검색엔진에서 검색이 잘 이루어지도록 하는 작업으로 결국 내 사이트를 제대로 노출시키기 위함입니다. 검색엔진 최적화를 통해 사이트의 신뢰도를 높이고 사이트와 방문자를 분석하고 사이트 성능을 보다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수많은 서비스들이 존재하고 그 서비스들을 알리기 위해서는 크고 작은 비용을 들여서 광고를 해야 합니다. 그러나 홈페이지 검색엔진 최적화만으로도 홈페이지 유입량을 늘리고 광고를 하지 않아도 될 수 있습니다.
내부 키워드 최적화
이미지 최적화
메타 데이터 최적화
백링크 최적화
내부 키워드
최적화
이미지
최적화
메타 데이터
최적화
백링크
최적화
3)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정보형 맞춤 디자인
홈페이지 디자인은 사진, 일러스트 소스 등에 따라 퀄리티 차이가 큽니다. 브랜드닷은 이미지 공급업체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이 되어있어 고퀄리티의 사진이나 소스 등을 사용합니다. 사진 자료 등이 준비되지 않은 기업의 경우도 저작권 문제없이 적절한 이미지를 선택하여 제작해드립니다. 디자인 기획에서 컨셉을 잡고 디자인 시안을 작업하게 됩니다.